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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에버랜드, '新 어트랙션 도입·마케팅 협력'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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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에버랜드, '新 어트랙션 도입·마케팅 협력'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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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리온은 에버랜드와 신규 어트랙션 도입 및 마케팅 협력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제과업계에서 제품과 테마파크 어트랙션을 연계해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리온은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에버랜드와 10월 오픈 예정인 어트랙션을 공동개발하고, 향후 3년간 관련 부대시설 운영 및 마케팅을 함께 전개 할 계획이다.


에버랜드 키즈 타깃 존인 매직랜드에 들어설 신규 어트랙션은 주 이용 층인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오리온의 스낵과 파이, 비스킷, 젤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연계해 '동화 속 과자로 만들어진 집' 콘셉트로 제작 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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