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용품전문기업 CJ라이온의 향균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거품형 바디워시 '아이! 깨끗해 보들보들 거품샤워'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펌핑 시 바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나와 샤워 타올 없이 손으로 직접 피부를 문질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올이나 퍼프를 사용할 때 생기는 피부 각질층 표면의 상처를 막아주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파라벤, 광물유, 설페이트, 인공색소, 트리에탄올아민 등 5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가 약한 아이들이나 민감성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쉐어버터 성분의 영양이 피부를 윤택하게 해주는 화이트부케향 ’너리싱 케어’와 캐모마일 플라워에센스 성분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후리지아향 ‘카밍 릴리프’ 2종으로 선보인다.
CJ라이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ikekute)를 통해 27일부터 8월9일까지 2주간 체험단을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신제품 2종 중 체험하고 싶은 제품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너리싱케어'와 '카밍릴리프' 체험단 각 50명씩 총 100명에게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 깨끗해 보들보들 거품샤워'는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본품 700g 1만39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