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은 캠핑 시즌을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캠핑전용구이세트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를 특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을 위해 마련된 상품이다.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는 선진포크 포갈비(500g), 슬림한 삼겹살(500g)과 나비목심(500g) 3종으로 구성됐다.
선진포크 포갈비는 돼지고기 생갈비를 포를 떠서 직접 가정에서 손쉽게 구워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특히 제품 하나하나 손수 칼집을 내어 식감이 부드러워 돼지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진포크 슬림한 삼겹살은 건강과 다이어트로 인해 마음껏 고기를 즐기지 못했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선진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하에 생산된 돼지 25마리 당 지방함량이 낮은 1마리 즉, 4%만을 별도로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돼지고기다.
선진포크 나비목심은 선진의 식육연구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버터플라이 커팅을 돼지고기 목심에 적용, 육즙은 보존되고 겉과 안이 고르게 익어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야외 숯불 바비큐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는 선진포크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선진포크몰(www.sjporkmall.com)과 온라인쇼핑 지마켓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특별판매기간동안 선진포크 바비큐 3총사 세트 구매 시 야외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고급 바비큐용 앞치마, 포갈비용 양념소스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