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지민 설현";$txt="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size="408,480,0";$no="201507231022018140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라디오스타' AOA 지민이 남자들에게 인기 많은 멤버로 설현과 초아를 꼽았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만찢('만화를 찢고 나온' 이라는 뜻)남녀 특집에는 홍석천, 이국주, AOA 지민, 몬스타엑스 주헌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AOA 인기 톱 3로 설현, 초아, 지민을 꼽는데 누가 인기가 제일 많냐"고 물었다.
이에 지민은 "초아 언니가 남자들이 진짜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설현이는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규현은 "내 주위에는 설현씨가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그러자 윤종신은 "너도 이제 우리 또래야"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초아와 지민은 눈이 예쁘다. 설현은 나머지 모든 게 다 예쁘다"고 정리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