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원시 "광복 70주년 '7천人 시민대합창' 참가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수원시 "광복 70주년 '7천人 시민대합창' 참가하세요" 수원시가 오는 8월15일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문화행사 일환으로 추진하는 '7000인 시민대합창' 행사 포스터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 수원시가 올해 광복 70주년을 맞아 문화행사 일환으로 8월15일 수원 인계동 제1야외음악당에서 개최하는 '7000인 시민대합창' 축제에 참가할 합창단원을 이달 말까지 모집한다.

시민합창단은 극의 진행에 따라 아침이슬(김민기), 아름다운 강산(신중현), 한국환상곡(안익태·후반부 합창) 등 3곡을 김대진 수원시립교향악단 지휘자의 지휘에 따라 합창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달 말까지 수원시청 홈페이지(www.suwon.go.kr), 이메일(suwongb70@naver.com), 팩스(031~228~3797)로 신청하면 된다.


수원시 광복 70주년 기념사업 추진위원회 황인성 공동위원장은 "광복절 밤 야외음악당을 꽉 채운 7000명 수원시민 대합창으로 전국을 크게 울려보자"며 "광복 70주년을 회고하고 미래 70년을 다짐하는 감동의 현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시는 합창에 참가한 시민합창단 전원의 이름과 희망의 메시지를 새긴 대합창 상징물을 야외음악당에 설치해 그날의 감동을 영구히 보존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