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을 위한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매직 컷팅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웰빙라이프 매직 컷팅 파우더는 탄수화물을 과다하게 섭취하는 한국인 식습관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으로, 무작정 굶는 위험한 식이요법 없이도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준다.
이 제품에는 세계 각국에서 주목 받고 있는 다이어트 신소재 가시트린이 함유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식사량을 줄이지 않아도 체지방 감소 효과를 주는 가시트린 덕분에 식이요법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으며 동시에 다이어트 스트레스나 실패에 대한 두려움도 없앨 수 있다.
발효 곡물 효소를 통해 다이어트 부작용 중 소화불량이나 변비를 예방, 원활한 소화 노폐물 배출 기능을 도와준다. 이 외에도 지방 분해 속도를 높여주는 와일드 망고 추출물과 내장지방을 감소시켜주는 레몬밤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한층 더 완벽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기능성 인증을 받은 웰빙라이프 매직 컷팅 파우더는 간편하게 하루 1포만 먹어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상큼한 레몬맛이 더해져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먹기 좋다.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1만원(5g 30포, 1개월분)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