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색깔 도넛을 제거하는 방식의 모바일 게임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SK네트웍스서비스는 30일 캐주얼 모바일 게임 '지금부터 도넛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금부터 도넛'은 도넛을 쏘아올려 같은 색깔의 도넛을 제거해 나가는 방식의 캐주얼 게임이다.
'지금부터 도넛'은 스테이지모드와 무한모드의 두 가지 게임방식을 제공하며 무한모드는 다양한 특수 도넛과 피버타임을 활용해 친구들의 직접적인 경쟁을 벌일 수 있다.
스테이지 모드는 총 5개의 테마로 구성됐다. 각 스테이지마다 도움과 방해 요소가 출현하고 시간제한, 재료 수집, 서바이벌 등 다양한 클리어 방식을 제공한다.
단순 수집형 펫 시스템이 아닌 특정 펫들 간의 관계를 중요시한 엠블럼 요소를 도입해 한층 강화된 캐릭터와 펫 성장 시스템으로 기존 퍼즐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지금부터 도넛'의 출시를 기념해 5레벨 달성 시 유저 전원에게 SK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며 주유 영수증 하단 아이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지금부터 도넛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지만 다양한 시스템을 탑재해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며 "지금부터 도넛이 모바일RPG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게임 시장에 캐주얼 게임의 강세를 다시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금부터 도넛'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jm3FSc)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Nl1NP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