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CM-비츠바이닥터드레 콜라보 헤드폰, 국내 200개 한정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MCM-비츠바이닥터드레 콜라보 헤드폰, 국내 200개 한정 .
AD

IT와 패션의 만남, 'MCM×비츠바이닥터드레'
26일 전세계 동시 출시 '한정수량 콜라보레이션 제품', 국내에는 200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MCM이 26일 비츠바이닥터드레와 협업(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헤드폰을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MCM은 이날 서울 주요 지역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 비츠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공개하면서 포터블 오디오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법을 제안했다.


이날 출시된 제품은 MCM과 비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 필 스피커 캐릭터 번들, 투어 이어폰 등 3종이다. 국내에서는 2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MCM의 시그니처인 꼬냑 비세토스 모노그램으로 장식돼 있다. 휴대용 스피커와 스탠드로 구성된 필 번들은 비츠의 두드(Dude) 캐릭터가 MCM의 아이코닉 백팩을 메고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이 제품은 앞서 미국 뉴욕 소호와 중국 상하이 등에서 열린 스페셜 이벤트로 공개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출시를 앞두고 문의가 이어져 선주문량이 늘면서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전 세계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은 청담동 MCM 하우스, 가로수길 MCM 마지트, 명동 MCM 스페이스, 도산대로 MCM 쿤스트할레, 코엑스 MCM 랩과 비츠바이닥터드레 직영샵 2곳(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및 비츠바이닥터드레 홈페이지(beatsbydr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