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엠엔소프트, '지니 넥스트' 대폭 업그레이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차인규 www.hyundai-mnsoft.com)는 프리미엄급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인 리얼 3D '지니 넥스트(GINI Next)'의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에 따라 기존 '지니 넥스트'는 경량화 버전 '지니 넥스트 V2'로 재탄생했다. '지니 넥스트 V2'는 리얼 3D가 탑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메모리 사용량을 최적화하여 보급형에서 고급형에 이르기까지 각종 내비게이션 단말기에 탑재가 가능하다.

특히 '지니 넥스트 V2'는 기존 대비 부팅속도가 약 30% 향상됐다. 아울러 '지니 넥스트 V2'는 ▲자차마크 주변 3D 건물 투명화 ▲지도 내 폰트 사이즈 확대 ▲버드뷰 시야각 조정 등 사용자의 감성 만족도를 높였다.


또 이번 '지니 넥스트 V2' 버전 업그레이드와 함께 '지니 2D'의 도로 경계선 시인성 개선, '지니 3D'의 사용자 환경(UI) 개선 등 기존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 편의성 증대 차원의 업그레이드도 실시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지니 넥스트 V2'를 탑재한 내비게이션 신제품을 단계적으로 출시하는 한편 주요 내비게이션 단말기 업체들에 공급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현대엠엔소프트의 고품격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 넥스트 V2'에 대한 자세한 기능은 제품 소개 페이지(http://www.hyundai-mnsoft.com/Gproduc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