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진공 광주본부, 담양서 사회공헌활동 실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아시아경제 박선강]


중진공 광주본부, 담양서 사회공헌활동 실천 중소기업진흥공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전영달)는 지난 17일과 18일 담양군에 위치한 영농조합법인광수에서 사회공헌활동으로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AD

중소기업진흥공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전영달)는 지난 17일과 18일 담양군에 위치한 영농조합법인광수에서 사회공헌활동으로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영농조합법인 광수(대표이사 김현성)는 2008년 1월에 설립된 조합원 38명이 참여하고 있는 영농조합법인으로 멜론, 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 등 신선편이농산물을 자체 시범재배, 농가 계약재배를 통해 ㈜이마트 등에 납품하는 업체다.


중진공 광주지역본부는 이날 영농조합법인 광수를 방문해 농산물 포장박스접기, 농산물포장 등 직접 땀을 흘리며 중소기업의 현장일손을 도왔다.


전영달 중진공 광주지역본부장은 “중소기업과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중소기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더 필요하다”며 “하반기에도 사회적기업 멘토링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사회적기업에 대한경영코칭을 통해 기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