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간 제품 아이디어 회의·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등 참여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농심은 다양한 마케팅 체험의 기회가 주어지는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농심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대학생 특유의 창의력과 재미로 농심의 마케팅 활동에 신선함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창의와 열정을 지닌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농심 서포터즈 모집 홈페이지(www.nongshim.com/promotion/supporters)를 통해 이달 29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7월 16일 최종 인원이 선발된다.
농심 펀스터즈는 7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간 제품 아이디어 회의,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바이럴 활동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농심의 현직 마케팅 직원이 멘토로 참여, 이들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활동 기간 중에는 소정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우수 활동팀 및 개인에게는 특별 포상이 주어진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