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톰보이·마이쥬스, 패션과 식음료가 손잡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톰보이·마이쥬스, 패션과 식음료가 손잡았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여성 캐주얼브랜드 톰보이(TOMBOY)가 102가지 여름 원피스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9일까지 마이쥬스(MY JUICE)와 손잡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마이쥬스는 작년 이태원 해방촌에서 시작해 1년만에 전국 10개 분점을 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수제 주스 매장이다. 특히 일회용 컵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투명 보틀에 선명한 색색깔의 주스를 담아 판매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다.


마이쥬스 매장을 방문해 톰(TOM) 혹은 보이(BOY) 주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톰보이 보틀이 제공되며, 톰보이 원피스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권도 증정된다.

전국 톰보이 45개 매장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102 종의 여름 원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이쥬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스 초이스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톰보이의 여름 원피스는 아우터로 활용 가능한 셔츠 원피스부터 캐주얼한 프린팅 원피스, 오피스 룩으로도 손색없는 포멀한 느낌의 원피스까지 102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톰보이와 마이쥬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두 가지 맛의 특별한 주스 메뉴를 개발했다. 브랜드의 이름에서 따온 토마토(T), 오렌지(O), 레몬(M)이 들어간 톰(TOM)과 바나나(B), 오렌지(O), 블루베리(Y)를 넣어 만든 보이(BOY),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착즙 주스이다.


이외에도 톰보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boykorea)를 통해 톰보이의 여름 원피스나 콜라보레이션 주스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