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디프랜드, 최저가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는 홈쇼핑 최저가를 구현한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를 공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고가로 인식된 하이라이트와 인덕션에서 불필요한 방문관리를 없애 월 1만9900원에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를 출시했다.

바디프랜드 제휴 카드를 매달 일정 금액 이상 사용 시 월 9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 경우 W정수기 또는 W탄산수기 패키지 상품도 1만9800원에 렌털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는 조리 후 청소 걱정, 요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일산화탄소에 의한 두통, 화재 위험까지 주부들의 걱정을 한 번에 해소시켜 줄 제품이다. 하이라이트 2구와 인덕션 1구가 결합해 탄생한 프리미엄 주방 가전이다.

하이라이트와 인덕션의 장점만을 한 데 모아 탄생한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는 독일 SCHOTT사의 상판 내열 세라믹 글라스를 사용해 긁힘과 변색 등의 위험 없이 언제든 새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최대 10시간의 타이머 기능으로 장시간 조리가 필요한 한식에 적합하다.


W사업을 총괄하는 바디프랜드 정지우 이사는 “사용자들의 만족도는 높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탓에 사용을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건강한 요리를 제공하고자 기능은 더하고 가격은 뺀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거실에서 안방, 부엌에 이르기까지 건강을 디자인하는 똑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의 공식 출시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8시4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당일 접수 고객을 실시간으로 추첨해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