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플래닛의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이 스마트폰의 잠금화면 해제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OK캐쉬백 락(樂)’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한고 19일 밝혔다.
‘OK캐쉬백 락’이란 스마트폰 잠금화면을 해제하면 OK캐쉬백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 및 누적되는 서비스다. 잠금화면에서 콘텐츠, 모바일 광고, 이벤트 참여 등의 정보를 확인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사용자는 잠금화면 해제 시 OK캐쉬백 포인트를 매 시간 2점, 참여형 광고 확인 시 최대 3000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연령, 성별, 거주지역 등 정보를 반영한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전국 450여 개 브랜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OK캐쉬백 락’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OK캐쉬백 안드로이드 앱 최신버전(5.3버전)으로 업데이트 또는 다운받아 설정 메뉴에서 ‘잠금화면 사용하기’로 변경하면 된다.
이와 함께 SK플래닛은 ‘OK캐쉬백 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참 쉬운 포인트 100% 받기’ 이벤트를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OK캐쉬백 락’ 기능을 설정하고 잠금화면에서 ‘히든카드’를 찾아 왼쪽으로 해제하면 최대 5만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