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용준 前 여친' 이사강, 알고보니…"엄친딸이었네?"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배용준 前 여친' 이사강, 알고보니…"엄친딸이었네?" 이사강. 사진출처=이사강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배용준의 전 여자친구인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해 36세인 이사강은 중앙대 영화학과 졸업 후 런던필름스쿨에서 영화학을 배웠으며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원 미술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뮤직비디오 및 CF 감독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2008년 하동균의 '나비야'를 비롯해, UV '후엠아이'(Who Am I), 정준영 '이별 10분 전', 에릭남 '천국의 문', 나인뮤지스 '드라마'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또 2009년 올리브TV에서 방영된 패션 프로그램 '코코 앤 마크'에 출연했으며 2013년에는 정준영이 출연하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도 잠깐 모습을 드러냈다.


이사강의 아버지는 대구 덕영치과병원장이자 새누리당 직능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인 이재윤씨이며 그의 친언니는 유명 패션 디자이너 이도이씨다.


한편 이사강과 배용준은 열애 1년 만인 2005년 결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