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해외명품 시즌오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롯데百, 해외명품 시즌오프 진행 롯데백화점 해외 명품대전
AD


롯데백화점,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작…총 198개 브랜드 참여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해외명품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입점한 해외명품 브랜드까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해외명품 시즌오프 행사는 지난해보다 43개 늘어난 총 198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15일부터 마이클코어스, 모스키노, 레베카밍코프 등 3개의 해외명품 브랜드가 시즌오프 행사를 시작한다. 이후 22일에 코치, 에트로, 멀버리, 투미, 프리마클라쎄, 스튜어트와이츠먼, 세르지오로쉬, 비비안웨스트우드 등이 참여한다.

29일에는 토즈, 마크제이콥스, 에스티듀퐁, CH캐롤리나헤레라, 겐조, 소니아리키엘, 끌로에, 랑방 등 6월까지 총 198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에 돌입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봄ㆍ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는 110여개의 해외명품 브랜드가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로메오산타마리아, 갈리마드, 아크리스푼토의 경우 국내에서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각각 구매금액대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증정 및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지은 롯데백화점 해외패션부문장은 "더운 날씨가 일찍 시작되면서 이번 해외명품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원피스, 샌들, 모자 등 여름시즌 상품을 전년보다 20%이상 늘렸다"라며 "브랜드 별로 시즌오프 행사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고 행사 시작일에 매장을 방문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