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쿠션 팩트 제품 특장점 살려 ‘모공편’과 ‘쿨링편’ 총 2편으로 제작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스킨푸드가 보송보송 매끈 모공 피부를 완성하는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의 가장 큰 특징인 얼음같이 차가운 사용감과 열린 모공을 꽉 잡아주는 모공 수축 효과가 잘 전달되도록 ‘쿨링편’과 ‘모공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스킨푸드의 ‘포어 핏 쿠션 보틀’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과 함께 새로운 모델 김유정의 깨끗하고 상큼한 이미지와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광고 속에서 김유정은 기분까지 좋아지는 4분의3박자 왈츠에 맞춰 ‘포어 핏 쿠션 보틀’을 사용하는 ‘칙톡왈츠’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고 영상은 현재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킨푸드가 최근 출시한 ‘포어 핏 쿠션 보틀’은 여름철 뜨거운 열과 자외선으로 인해 열린 모공과 피지를 쿨링감으로 꽉 잡아주어,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매끈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