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킨푸드, '남성 플루이드' 3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킨푸드,  '남성 플루이드'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스킨푸드가 남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원스텝 제품 '남성 플루이드'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남성 플루이드' 3종은 스킨푸드의 대표 남성 플루이드 품목을 재정비해 출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사양으로 돌아왔다.


‘자작나무 수액 수분 플루이드 포 맨’, ‘양배추 오일 컨트롤 플루이드 포 맨’, ‘백차 화이트닝 플루이드 포 맨’ 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 ‘남성 플루이드’ 라인은 푸석함이나 번들거림, 칙칙함 등 남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만4000원이다.

자작나무 수액 수분 플루이드 포 맨은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자작나무 수액추출물을 10% 함유한 수분케어 제품이다. 피부 진피 속 보습인자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와 위치하젤 추출물도 첨가해 피부가 거칠고 메마른 남성 고객에게 좋다.


양배추 오일 컨트롤 플루이드 포 맨은 양배추잎추출물이 10% 함유된 원스텝 플루이드 제품으로 과도한 피지분비로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남성에게 적합하다. 피지와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백차 화이트닝 플루이드 포 맨은 잦은 야외활동으로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미백케어 제품이다. 백차추출물10%와 솔비나물추출물이 함유돼 있고, 잡티 예방 및 맑은 피부톤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