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에 가족사진을 포토 댓글로 달아준 모든 고객에게 사진인화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족과의 소중했던 순간을 아이모리 이벤트 페이지에 포토 댓글로 달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31일까지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일반인화 2000원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모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야외활동의 필수 아이템인 액션카메라 고프로 히어로를 5명에게 증정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2만원 이상 구매 시 커피교환권(200명), 5천원 이상 구매 시 음료교환권(1000명)을 제공한다.
아이모리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누구나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30회 이상 체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미러리스 카메라(55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5회 이상 체크한 고객에게는 사진인화/포토북에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을, 10회 이상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쿠폰을, 15회 이상은 5000원 쿠폰을, 25회 이상 고객에게는 포토북을 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포토북 할인쿠폰(9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지훈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아이모리의 고품질 사진인화를 통해 가족과의 행복했던 시간을 사진으로 추억하길 바란다"며 "아이모리는 단순한 사진인화 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편의성 극대화 및 만족감 증대를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