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 8일 개관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 8일 개관
AD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호반건설(대표 전중규)이 경기도 고양시 원흥지구 A5블록 일대에 짓는 '고양 원흥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을 오는 8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원흥지구에는 LH가 공급한 4개 단지가 이미 입주해 있지만 민간분양은 처음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5층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9㎡ 192가구, 84㎡ 565가구, 101㎡ 210가구 등 총 967가구로 구성된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되며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 판상형의 4베이(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세대 내부는 소비자 선택에 따라 방을 4개까지 만들 수 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넓은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단지는 자연친화적으로 배치되고 넓은 보행자 동선을 계획했으며, 어울림마당, 초록놀이터, 힐링마당 등 다양한 조경과 휴게공간도 마련된다.


특히 '고양 원흥지구'는 제2자유로, 외곽순환도로, 1번 국도, 강변북로 등 주요 간선도로를 통해 서울로의 진출입이 수월하며, 일부 개통된 원흥~강매간 도로를 이용하면 상암과 마포, 여의도 등의 이동도 매우 편리하다.


백석~신사간 도로가 개통되면 원흥지구 남측을 따라 연결되기 때문에 인근 삼송지구보다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진다. 지하철은 3호선 원흥역과 경의선 강매역을 이용할 수 있다.


박민규 호반건설 분양소장은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원흥지구 첫 민간분양 물량으로, 기존 공공 분양 아파트보다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했기 때문에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0일, 계약 기간은 26~28일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1566-7790)은 고양 경찰서 옆(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1005소재)에 마련됐으며 입주 예정일은 2017년 10월 예정이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