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로투세븐, 아동용 기능성 트레이닝 라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로투세븐, 아동용 기능성 트레이닝 라인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제로투세븐의 모던 브리티시 스타일 브랜드 '포래즈'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동용 ‘기능성 트레이닝’ 라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포래즈는 '여름런닝세트 상하의’를 비롯해 쿨티셔츠, 레이어드 쿨팬츠 등 ‘쿨에어맥스’ 소재로 제작한 아동 트레이닝 의류를 대거 선보였다. 쿨맥스 소재는 땀을 바로 흡수하고 건조가 빨라,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착장 할 수 있다.


특히 포래즈의 기능성 트레이닝 라인은 패턴디자인 및 길이가 다른 여러 품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 상황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선택해 다양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여름런닝세트’의 상의2종은 각각 라임옐로우와 쿨그레이, 아이보리와 로얄블루의 컬러 배색이 청량감을 선사해 시원한 느낌의 코디가 가능하다. 하의는 활동성이 강조된 ‘츄키니’ 트레이닝 팬츠로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스키니핏의 트렌디한 감각까지 겸비했다.


남아용 반팔 티셔츠 3종은 오염이 쉽고 땀이 잘 차는 소매 부분을 그린, 블루의 배색 처리하여 세탁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아용 반팔 쿨티셔츠는 어깨부터 팔 소매까지 이어지는 라인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가미해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스타일링에 민감한 여아용의 경우 쿨맥스 롱티셔츠도 동시 출시했으며 일반 반팔 티셔츠보다 길이가 길고, 하단에 프릴을 가미해 원피스 풍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포래즈 ‘기능성 트레이닝복’을 포함한 썸머 신제품은 전국 포래즈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