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유위니아,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 출시

시계아이콘01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유위니아,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 출시 위니아 스포워셔 퓨어화이트 (사진제공 : 대유위니아)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대유위니아가 30일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를 출시했다.


위니아 스포워셔는 가습과 청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융복합 청정기능을 갖춘 휴대용 포터블 에어워셔다. 일반가습기의 입자인 5㎛의 5만분의 1에 해당하는 0.0001㎛ 단위의 마이크로 미세가습을 통해 오염물질과 세균을 걸러내고 오직 물로만 가습이 이뤄져 깨끗하고 촉촉한 공기를 내보낸다.

텀블러 모양의 위니아 스포워셔는 호흡기 건강과 피부 보습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청정가습 ▲먼지제거 ▲냄새 제거 ▲기타 오염물질 제거라는 4가지 청정 효과를 가진 제품이다.


헤이즐브라운과 퓨어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위니아 스포워셔는 본체와 가습필터(모이스쳐캡슐), BSS(바이오실버스톤), 프리필터, 전원선 2종(차량용·가정용), 스탠드 등을 기본 구성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공장출하가 기준 16만9000원이다.

◆ 과학적 기능과 심미성, 편의성까지 반영=위니아 스포워셔는 호흡기 건강과 피부 보습을 위해 대유위니아의 공기과학 전문 기술력
이 반영된 제품이다. 가정에서 사용할 경우 쾌적한 공기가 수면의 질을 높인다.


대유위니아는 기존 에어워셔 제품군에 대해서도 수면다원검사를 통해 수면의 질 및 효율 개선, 입면시간 감소, 수면시간 증대 등 에어워셔의 숙면 효과를 입증했다.


미세망 프리필터를 적용해 공기 중 생활먼지, 털, 꽃가루 등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특히 먼지가 많은 차량 내에서 사용시 미세먼지 청정효과를 통해 호흡기 질환 예방을 도와준다.


또 사무공간에서 활용할 경우 이온 모이스쳐 기능의 음이온 산림욕 효과로 심신이 지쳐 있는 직장인들에게도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수 있을 것으로 대유위니아는 기대하고 있다.


◆기술력에 스마트함 더해=위니아 스포워셔는 대유위니아의 기술력에 스마트함을 더한 제품으로 각종 냄새 및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건강습도까지 유지해준다. 자연가습방식으로 촉촉한 적정습도를 유지해 피부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위니아 스포워셔는 모이스쳐모드와 이온모이스쳐 모드,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이스쳐 모드로 사용할 경우 자연기화 가습을 통해 건강습도를 유지해주어 에어컨, 히터로 인한 건조한 공기를 촉촉한 공기로 바꿔, 호흡기를 보호하고 피부를 보습해 준다.


또한 이온모이스쳐 모드로 사용할 경우 가습효과뿐만 아니라 음이온을 발생시켜 각종 냄새와 공기 중 유해물질까지 제거해 준다. 제품 내부에는 화학제 없는 천연 은 성분을 이용한 BSS(Bio Silver Stone)와 항균 처리한 모이스쳐 캡슐(가습필터)이 들어 있어 수조 내 오염을 방지해준다.


◆디자인에 심미성과 편의성 담아=2종으로 출시된 위니아 스포워셔는 디자인 부분에서 심미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이다. 스마트터치 버튼, 스마트링 램프, 메탈릭실버 데코, 세련된 실크인쇄 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스포워셔는 한 손으로 가볍게 터치하면, 전원은 물론, 다양한 모드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스마트 터치버튼이 적용됐다. 작동 모드별로 각기 다른 은은한 라이팅이 들어오기 때문에 작동 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다. 또한 별도의 뚜껑 없이 상부 급수 구조로 편리한 물 급수가 가능한 데다 물 누수 방지 구조가 적용돼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조가 반투명한 재질로 되어있고 워터게이지에 최대수위선(MAX)이 표시돼 있어 물 수위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메탈릭 실버 데코를 적용하고, 표면에는 실크인쇄를 적용해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휴대성과 충실한 구성=위니아 스포워셔는 휴대가 간편해 차량 내에서 뿐만 아니라 회의실, 원룸, 사무실, 공부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기가 97×97×217mm(W×D×H)로 텀블러 컵 사이즈 수준에 불과해 차량에서 사무실 등 사용자의 공간으로 간편하게 옮겨 다닐 수 있다. 기본 구성품으로 차량용과 가정용 전원선, 스탠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원이 공급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박성관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스포워셔에 대해 "365일 깨끗한 공기를 휴대하고 다닐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 수용에 적극적인 얼리어답터,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20~30 소비층은 물론 운전자·직장인·주부·노약자 등 다양한 타깃층의 공기 건강을 위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