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제푸드,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 론칭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이 메뉴 개발에 참여해 유러피안 메뉴 선보여

아모제푸드,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 론칭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유럽 가정식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을 29일 홈플러스 강동점에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엘레나키친’은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기존의 ‘엘레나가든’ 강동점을 ‘엘레나키친’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이 ‘엘레나키친’의 메뉴 개발에 참여해 집에서 요리하듯 정성 가득한 음식을 제공하고자 식재료 하나부터 레시피까지 특별함을 담았으며, 주문 후 바로 조리하는 즉석 조리가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답게 ‘엘레나키친’은 이탈리안은 물론 프렌치, 벨지움 등 다양한 유러피안 메뉴를 선보인다. ‘셰프 스페셜 라이브 존’에서는 에드워드 권의 스페셜 레시피로 즉석에서 구운 총 6종의 스테이크를 런치, 디너, 주말에 따라 로테이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특급호텔 출신의 이근호 셰프가 네덜란드의 과학농법으로 직접 재배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그린 팜 샐러드’와 빅 볼(BIG BOWL)에 즉석에서 버무려 신선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시저 샐러드도 있다.


이 외에도 엘레나키친은 고객들에게 보다 촉촉하고 쫄깃한 이탈리안 정통 파스타의 맛을 전하고자 이탈리안 생파스타를 사용하고 매일 도우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화덕에 구운 430℃ 이탈리안 피자를 선보인다. 더불어 과일, 아이스크림, 초코 퐁듀와 어우러지는 달콤함이 일품인 벨기에 디저트 와플 및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라바짜로 만드는 바리스타 커피도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모제푸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 아이콘을 선택해 공유하거나, 엘레나가든 페이스북(www.facebook.com/elenagardensmile)에 엘레나키친에서 보낸 즐거운 순간을 인증샷으로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엘레나키친 및 엘레나가든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기프티 카드를 선물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