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층별 입맛 겨냥한 1060 빙수 신메뉴 6종 선보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가 패밀리형 테마 카페의 콘셉트에 맞게, 어린이, 젊은층, 중장년층등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고객 연령층을 겨냥한 빙수 메뉴들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빙수는 달콤상큼한 과일이 풍성하게 들어가 맛은 물론, 화려한 모양으로 젊은층을 공략하는 ‘스윗애플망고빙수’, ‘제주한라봉빙수’, ‘리얼꿀자몽빙수’, ‘새콤달콤베리빙수’ 등 과일빙수 4종과 중장년층에게 익숙한 스테디 메뉴인 기본 팥빙수를 새롭게 해석한 ‘옛날팥빙수’, 초콜릿을 활용해 아이들 입맛에 맞춘 ‘초코오빠빙수’ 등 총 6종이다.
특히 과일빙수 4종은 젊은층 뿐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메뉴 빙수 6종은 시원한 얼음에 메뉴별로 과일, 무스케이크, 요거트, 팥, 브라우니 등의 재료를 가득 담아 보는 재미와 함께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스윗애플망고빙수는 달콤한 애플망고와 부드러운 망고무스케이크가 만나 빙수와 케이크의 색다른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제주한라봉빙수는 제주산 한라봉이 통째로 들어가 달콤새콤한 한라봉을 가득 음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1만1000원이다.
리얼꿀자몽빙수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과일인 자몽과 달콤한 꿀이 만나 달콤쌉싸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1000원이다. 새콤달콤베리빙수는 푸짐한 블루베리와 우유가 만나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가격 1만원이다.
옛날팥빙수는 달콤한 팥과 콩고물, 인절미, 아몬드를 넣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가격은 9000원이다. 초코오빠빙수는 진한 초코소스와 브라우니, 오레오쿠키가 어우러진 깊은 단맛에 바나나를 더한 메뉴로 가격은 1만1000원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