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건강가정지원센터, 웰빙 피자 만들며 가족 사랑 돈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장흥군건강가정지원센터, 웰빙 피자 만들며 가족 사랑 돈독 장흥군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최선자)는 최근 '3월 가족 사랑의 날’을 맞아 군사회복지관에서 ‘웰빙 피자 만들기’체험을 실시했다.
AD


"3월 가족 사랑의 날 행사 개최, 웰빙 피자 만들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최선자)는 최근 '3월 가족 사랑의 날’을 맞아 군사회복지관에서 ‘웰빙 피자 만들기’체험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건강가정지원센터는 매월 셋째 주 수요일을 “가족 사랑의 날”로 지정해 가족이 함께하는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의 친밀감을 높이는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에 거주하는 10개 가정이 참가해 웰빙 피자를 만들며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가족 사랑의 날 행사는 직장에 다니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저녁 7시부터 진행돼 참여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선자 센터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하루만이라도 온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센터에서는 주말 가족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