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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흥국생명은 '2015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분야 브랜드 아이덴티티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60년 이상의 전통으로 국제 디자인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흥국생명은 브랜드 디자인 회사인 주식회사 에스티임과 함께 변화와 혁신, 도전정신과 역동성 등의 기업 철학을 반영한 모티브 '씨앗'을 활용해 디자인 작업을 진행했다. 서체, 아이콘, 캐릭터 등으로 이어지는 독창적인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축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라며 "씨앗처럼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금융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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