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프, 봄맞이 새단장 프로젝트 '청소를 부탁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위메프, 봄맞이 새단장 프로젝트 '청소를 부탁해'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오는 9일까지 집안의 황사 후유증을 씻어낼 수 있는 봄맞이 대청소 및 새 단장을 위한 이벤트 '청소를 부탁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3M, 캐치맙, 산코 청소용품, 밀리메터홈 옷걸이, 코멕스 생활용품 등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3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소비자 편의를 위해 3천원 할인쿠폰을 한번만 다운받으면 이벤트 기간 내 1인당 최대 7회에 걸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하루에 1번씩 일주일 동안 사용하거나 하루에 7번을 몰아서 사용할 수도 있다.


봄맞이 새 단장을 위한 상품을 가장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원데이 특가딜'에서는 매일 2개의 제품을 한번 더 할인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2일은 '밀리메터홈 논슬립 옷걸이' 100개 세트를 위메프 판매가 2만3500원에서 추가 할인된 2만9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3000원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1만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산코 청소용품'은 4500원에서 추가 할인된 2900원의 특가로 준비해 황사 이후 봄맞이 집안대청소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가장 똑똑한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주목된다.


아울러 새 봄맞이 필수 아이템들만 모아 선보이는 '새봄맞이 기획전'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한샘의 생활소품부터 침구까지 24종의 인기 아이템들을 1만1760원부터 9만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한 수납함과 서랍장, 거실장과 디자인 LED거실등, 디퓨저 등 인테리어 소품들도 선보인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 황사와 미세먼지로 마음까지 답답해진 봄에 주부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해답을 드리고 싶었다"면서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청소, 수납용품들을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정말 최저가로 구비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작게라도 가계 살림과 가족 웃음까지 환하게 꽃피우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