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교총, 목포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전남교총, 목포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업무협약 체결 전남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김창윤)는 27일 목포대학교평생교육원(원장 송재준)과 평생교육원에서 전남교총 회원 복지 강화, 전문성 제고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AD


"회원 복지 강화와 교원 전문성 강화"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김창윤)는 27일 목포대학교평생교육원(원장 송재준)과 평생교육원에서 전남교총 회원 복지 강화, 전문성 제고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교원에게 적합한 다양한 연수과정 개발 및 강사 지원, 교원 연수의 상호 협조로 전남교총 회원의 전문성 강화로 교육력 제고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상호 체제를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MOU) 체결로 전남교총 회원은 목포대학교평생교육원 연수과정 신청시 연수비의 20%를 할인받게 되며, 연수과정을 개설하여 요청·운영하는 강좌는 연수비의 30%를 할인받게 되어 전남교총 회원의 연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상호 협력을 통해 교원 맞춤 연수좌정 개발 및 우수강사를 지원하여, 전남교총 회원의 연수 신청시 다양한 혜택으로 교원 전문성 신장은 물론 회원 복지 강화의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김창윤 전남교총회장은 “목포대학교평생교육원과의 업무협약 체결로 본회 회원을 위한 복지 혜택이 늘어나 연수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며 “이것은 시작이며, 앞으로 전남대와 순천대와도 업무협약을 추진 중이어서 늦어도 2학기부터는 전남 22개 시·군 교총의 회원들이 폭넓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회원 복지 증진에 각별한 관심을 보였다.


이외에도 김창윤 회장은 회원 복지 강화 방안을 다각도로 구상하여 폭넓은 혜택이 있는 전남교총을 위해 행보를 계속할 것으로 보인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