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한도전' 끝까지간다, 오늘 결말 공개… "유-박 동맹 지속될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무한도전' 끝까지간다, 오늘 결말 공개… "유-박 동맹 지속될까?" 무한도전 '끝까지 간다' 편
AD


'무한도전' 끝까지간다 ,오늘 결말 공개… "과연 유-박 동맹이 지속될 수 있을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무한도전-끝까지 간다' 편의 결말이 14일 공개된다.

이날 오후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줄줄이 인출금 폭탄을 맞게 돼 점점 이성을 잃어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상자를 여는 순간 특별상여금이 지급되지만 동시에 멤버들의 출연료가 분할 인출되는 게임을 시작했다. 멤버들은 이 규칙으로 인해 상자를 갖기 위해 점점 더 치열하게 경쟁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상자를 손에 쥐기 위해 육탄전은 물론 서로를 향한 분노와 상자를 향한 집착이 팽팽한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주 큰 활약을 펼쳤던 유-박(유재석-박명수) 동맹이 이번 주에도 지속될 지 혹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점점 높아지는 상금에 비해 점점 작아져만 가는 상자, 마지막 상자를 여는 순간 모든 상금이 사라지고 거액의 누적 인출금만 남게 되는 게임에 매 상자 앞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이 펼쳐진다.


한편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