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혜선 "연애할 때 엄마 마음으로…" 과거 연애관 발언 '눈길'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구혜선 "연애할 때 엄마 마음으로…" 과거 연애관 발언 '눈길' 구혜선 / 사진=KBS 방송 캡쳐
AD



구혜선 "연애할 때 엄마 마음으로…" 과거 연애관 발언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은 '화성인 특집'편으로 꾸며졌다. 지진희 구혜선 안재현 황광희 설현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구혜선은 자신의 연애관을 털어놨다. 구혜선은 몰래 데이트를 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주로 집에서 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자세한 이야기를 궁금해 하는 MC들에게 구혜선은 "남자연예인과 몰래 데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답해 또 한 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거 구혜선은 과거 KBS 예능프로그램 '승승장구'에 출연해 독특한 연애관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구혜선은 "연애할 때는 엄마의 마음으로 남자를 사랑한다"고 밝혔다.


구혜선은 "남자친구와 싸워 보기 싫을 때는 '이 사람이 남자친구가 아니라 아들이다'라고 생각한다"며 "남자친구의 엄마처럼 이해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당시에도 구혜선은 "한 번 사랑을 하면 적극적으로 대시한다"고 사랑에 적극적인 자세를 드러낸 바 있다.


이날 구혜선은 '해피투게더'에서 연애를 할 당시에 대해 "나는 공개돼도 상관없었지만 남자가 신경을 썼다"고 말하며 "'날 덜 좋아하나', '일이 더 중요하구나'란 생각이 들었고 이런 경우는 결국 헤어지는 것 같다"고 말해 또 한번 자신의 적극적인 연애관을 드러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