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애플 아이패드 에어2용 키보드 커버 로지텍 울트라 씬(Ultrathi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로지텍 울트라 씬은 아이패드 에어2를 위한 얇고 가벼운 키보드 커버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작동하는 키보드는 적절한 키 간격을 둬 편안한 타이핑을 가능하게 했다. 아이패드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키보드 안에서 조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iOS 단축키 열도 배치됐다.
자석클립이 내장돼 안정적으로 태블릿을 부착시킬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태블릿 화면을 보호한다. 키보드 뒷면은 알루미늄 재질로 아이패드와 에어2의 일부처럼 사용할 수 있다.
울트라 씬의 배터리는 2년간 지속되고 필요하면 교체할 수 있다.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슬롯이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각도를 맞출 수 있다.
미첼레 허만 로지텍 모빌리티 부문 부사장은 "로지텍 울트라 씬을 활용하면 빠르게 메모를 작성할 때, 이메일 확인이 필요할 때 등 일상생활 속에서 손쉬운 타이핑이 필요할 때 아이패드를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