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겟잇뷰티' 김정민 "이민호 입술 보습-김래원 안티에이징 관리 소망"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겟잇뷰티' 김정민 "이민호 입술 보습-김래원 안티에이징 관리 소망"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탤런트 김정민이 영화 '강남1970'에 출연한 배우 이민호와 김래원을 '겟잇뷰티'에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정민은 30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최근 '강남1970'을 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민호씨 입술이 많이 건조해보이더라. 촉촉하게 보습 효과가 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다. 김래원씨도 단기간에 인간 승리에 가깝게 몸을 만들었는데, 얼굴 살이 빠지면서 다소 나이가 들어보일 수 있어 안티에이징 관리를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나만 원하겠나. 베러걸스가 원하는 거다. 그런 기회들을 만들어야 한다"며 "농담일 거 같지만 만들고야 말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겟잇뷰티 2015'는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날 예정이다. '당신을 바꿔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소개한다.


배우 이하늬가 메인 MC를 맡았으며, 걸그룹 씨스타 소유와 탤런트 김정민이 함께 진행에 나선다. 특히 소유는 미용 자격증까지 보유할 정도로 뷰티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민은 지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겟잇뷰티'에서 활약한 바 있어 안정적 진행을 기대케 한다. 첫 방송은 오는 2월 4일.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