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몰,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오이보스 베이비라인 최대 59%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2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CJ몰이 80년 전통의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오이보스(EUBOS)와 함께 엄마들의 고민 해결사로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CJ몰은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총 30시간 동안 <오이보스 핫 딜> 이벤트를 열고 오이보스 베이비라인 보습 상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독일 약사회가 추천하는 오이보스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베이비 보습 4종 세트’를 포함해 총 10가지의 오이보스 상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 보습 4종 세트’는 건조한 피부의 보습 체력을 강화하고 수분을 보충해 장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베이비 로션’ 1개와 피부장벽 강화에 좋은 달맞이꽃 오일이 10% 함유된 ‘고보습 집중케어 크림’ 2개, 수분 보충과 피부 진정을 함께 해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베이비 얼굴전용 크림’ 1개로 구성됐다. 해당 세트는 12만원에서 59% 할인 된 4만9000원에 판매되며 바디클렌져와 샴푸가 포함된 약 4만5000원 상당의 오이보스 체험용 키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CJ오쇼핑 e식품/유아동사업팀 권보람 MD는 “겨울철 건성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세계적으로 인정 된 스킨케어 브랜드 오이보스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오이보스 핫 딜>로 아토피 등 민감성 영유아를 둔 엄마 고객 뿐 아니라 건성 피부로 고생하는 어른들도 오이보스의 촉촉함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몰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를 통해 <오이보스 핫 딜>을 홍보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오이보스의 ‘베이비라인 6종 미니어처 세트’를 증정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