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알리안츠생명이 21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디지털 이노베이터 양성 프로그램인 '영 알리안츠' 9기에 참가할 대학생 20명을 모집한다.
이번 9기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 관련 최신 사례를 분석하고 실제 기업활동에 적용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년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알리안츠생명 홈페이지(www.allianzlife.co.kr)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orea.allianz)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마케팅과 금융업에 관심이 많고 소설네트워크서비스(SNS) 활용 능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갖춘 대학생을 중심으로 1차 서류 전형을 실시한다. 통과한 지원자들 중에서 다음달 17일부터 22일까지 블로그 미션, 24일 면접 전형을 실시해 합격자를 최종 선발한다.
합격자는 올해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알리안츠그룹의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교육 등 회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디지털 프로젝트와 대내외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참여한다.
활동평가 최우수자 1명에게는 본사에서 인턴사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모든 멤버들에겐 소정의 활동비와 프로그램 수료 후 인증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