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흥국생명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라이프 이즈 아트(LIFE IS ART)'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블로그(www.heungkuklifeblog.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heungkuk) 등이다. 문화, 예술, 전시, 건강, 금융, 보험 등 예술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전문적이고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하는 게 특징이다.
전문필진의 시선을 통해 문화와 예술을 재해석하는 '아트플러스', 최신 트랜드 및 일상을 예술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아트의 발견' 코너 등을 구성했다. 또 어려운 보험과 금융이야기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스를 활용해 소개하고 있다.
페이스북과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하고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총 3000명에게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 블로그 '이웃맺기'를 하고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총 100명에게 기프트콘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24일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각각 발표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