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에일맥주 입문자 위한 심플리 맥주 5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홈플러스, 에일맥주 입문자 위한 심플리 맥주 5종 출시 26일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심플리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다크에일, 진저비어, 골드에일, 인디안페일에일, 스타우트 등 5종으로 가격은 병 당 7500원(500ml)이며 영등포점, 금천점, 강서점 등 전국 92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홈플러스는 에일 맥주 입문자를 위한 심플리(Simply) 맥주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심플리 맥주는 과일향의 다크에일(보라), 스파이시한 진저(생강)와 상큼한 시트러스향의 조화를 이룬 진저비어(주황), 가벼운 맥아향의 골드에일(노랑), 진한 맥아향과 시트러스 향의 홉이 조화를 이루는 인디안페일에일(빨강), 부드러운 목넘김이 깔끔한 영국식 스타우트(녹색) 등이다.


가격은 500ml 기준 병 당 7500원으로 영등포점, 금천점 등 전국 92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 에일 맥주 매출을 분석해 보니 평월 대비 평균 15%가 높았다. 연간 누적 판매로는 올해 전년 대비 96.4% 신장했고 에일 맥주 취급 상품수도 70여 종으로 두 배 이상 늘었다.


세계 맥주시장에서 에일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30%로, 국내 시장에서도 이 같은 무서운 성장세와 잠재성을 반영해 최근 국내 맥주 업체들도 다양한 에일 맥주를 출시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