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쓰에이 수지, 中 공연서 '파격' 가슴골 노출… 숨겨왔던 볼륨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미쓰에이 수지, 中 공연서 '파격' 가슴골 노출… 숨겨왔던 볼륨감 수지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수지 인스타그램]
AD


미쓰에이 수지, 中 공연서 '파격' 가슴골 노출… 숨겨왔던 볼륨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중국 공연 의상이 화제에 오르고 있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집 나가니 달라지는 그녀' '오늘 수지 중국행사 의상' 등의 제목으로 수지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미쓰에이가 지난 7일, 중국의 한 행사장에서 '허쉬(Hush)' 등의 무대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수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수지가 가슴골 노출 등 국내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웠던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섹시미를 강조했기 때문.


이를 접한 네티즌은 "수지 중국가니까 의상이 더 파격적이네" "내수용과 수출용의 차이? 한국에서도 이렇게 입어줘요" "수지 몸매도 장난 아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7일 방송된 MBC '2014 MBC 코리안 뮤직 웨이브 인 베이징' 공연을 마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고마워 너희들(xiexie ni men zhen de)"이라는 글과 함께 해당 의상을 입고 중국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관심을 모았다.


수지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수지, 왜 국내에선 안 그래?" "수지, 몸매 좋구나" "수지, 화이팅" "수지, 언제 이런건가?" "수지, 요새 국내에선 뜸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