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리오아울렛, 스키·보드 용품 최대 80% 할인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마리오아울렛, 스키·보드 용품 최대 80% 할인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마리오아울렛은‘2015 스키?보드 대전’을 열고 스키?보드 의류 및 장비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3관 1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켈란, 폴제니스, 펠리체, 슈가포인트, STL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스키·보드웨어부터 부츠, 데크, 바인딩 등 각종 장비 및 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폴제니스와펠리체에서는 보드재킷과 팬츠를 각각 5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슈가포인트의 보드재킷은 7만원대에, 켈란의 보드재킷은 5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또한STL의 보드팬츠와 어반어스의 데님팬츠는 각각 3만원대와 9만원대 특가로 판매하고, 수입멀티숍에서는미즈노 스키복 세트를 35만원대에 선보인다.


스키·보드 장비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장갑과 고글은 각각 1만원대와 2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부츠와 바인딩은 모두 7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또한 데크, 부츠, 바인딩, 데크백으로 구성된 보드장비 세트는 45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 별로 구매 금액에 따라 톨티셔츠, 장갑, 보드 벨트 등 각종 스키·보드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