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작구, 대입설명회와 1:1 맞춤형 컨설팅 개최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1일 대입설명회, 12일 1:1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 열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11~ 12일 지역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정확한 대입 정시 지원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대입설명회’와 ‘1:1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을 연이어 개최한다.


동작구, 대입설명회와 1:1 맞춤형 컨설팅 개최 이창우 동작구청장
AD

이번 설명회와 컨설팅은 EBS 대표 강사는 물론 국내 최대 수험가인 노량진의 현직 강사가 수능결과를 토대로 제대로 된 입시정보를 안내한다.

특히, 1:1 개별 상담을 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는 데서 차별화를 꾀했다.


먼저 11일 오후 4시 구청 5층 대강당에서 ‘대입설명회’가 열린다.

이금수 EBS 입시설명회 대표강사가 올해 정시 경향과 대학별 전형을 비교분석,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이 입시전략을 수립하는데 최적의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서울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최당일 시간에 맞춰 입장하면 된다.


이어 다음날 오후 6시30분부터 성남고등학교 밀레니엄홀에서는 ‘1:1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이 진행된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컨설팅은 지역 내 입시학원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노량진종로학원, 정진학원 소속 유명 강사 30명이 재능기부의 형태로 참여하며, 대아신협과 동작신협 후원으로 진행된다.


수험생 180명을 대상으로 1:1 개별 상담을 실시해 수험생들이 구체적인 대입 전략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했다.


특히 중위권 대학, 지방대, 예체능 분야,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사회배려자 전형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도 진행된다. 구는 이날 30개 상담부스를 별도로 설치할 예정이다.


컨설팅 접수기간은 8~ 9일 이틀간.


대상은 지역내 거주하는 수험생이다.


접수는 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10일 전산추첨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정혜옥 교육지원과장은 “노량진 최고의 강사들이 참여하는 이번 대입설명회에서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궁금증이 말끔히 해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지원과(820-9232)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