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유치면민 한마음 경로잔치 성료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장흥군 유치면민 한마음 경로잔치 성료 장흥군 유치면민 한마음 경로잔치에 참석한 김 성 장흥군수가 인사말을 하고있다.
AD


"오늘은 함께 내일은 더불어"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유치면은 지난 27일 유치면번영회(회장 윤영호) 주관으로 '오늘은 함께 내일은 더불어' 란 주제로 유치면 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유치면민 한마음 경로잔치를 성대히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유치초중학교 학생 50명이 모두 참여해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따뜻한 차 타주기 등 봉사활동과 에어로빅, 댄스, 사물놀이 등 다양한 솜씨와 끼를 펼치며 경로잔치에 참여한 어르신의 마음을 더욱더 기쁘게 해 주었다.


경로잔치를 찾은 김성 장흥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침체 되어가는 시골정서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고 생동감이 넘쳐있는 학생들의 모습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지역공동체 유대감을 더욱 공고히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유치면 번영회는 지난 8년간 경로잔치를 베풀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매년 정기적으로 한마음 경로잔치를 개최할 것을 다짐했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