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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치킨, 홍콩 진출… 2020년 세계 1000개점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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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굽네치킨은 홍콩 침사추이에 해외 첫 매장을 개소했다고 10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국제적 관광 도시 홍콩에 진출해 오븐구이의 특화된 장점과 본사의 철저한 운영관리 체제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알린 뒤 전세계로 뻗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내년 중국 심천에 직영점 개설 및 닭고기 가공공장을 세워 해외 원료육 공급 기지를 구축한 뒤 2020년까지 세계 10개국에 진출해 1000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80여평 규모로 개소한 침사추이점 한국의 인기 메뉴에 사천치킨, 블랙페퍼 치킨 등 현지인의 입맛에 맞춘 신메뉴를 주력으류 내세우고 있다. 또 냉동육을 쓰는 경쟁 브랜드와 달리 냉장육을 사용해 차별화를 꾀하고 숙성된 원료육에 100% 한국산 쌀파우더를 도포해 바삭한다는 점도 강조하고 있다.

홍경호 대표는 "100% 오븐구이 치킨으로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현지인들의 기대에 부응해 홍콩시장에서 새로운 고객을 창출, 한국 프랜차이즈의 세계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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