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강제화 버팔로, 다운재킷 첫 출시…아웃도어 시장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금강제화 버팔로, 다운재킷 첫 출시…아웃도어 시장 공략 금강제화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금강제화가 버팔로(Buffalo) 다운재킷을 처음으로 출시했다.

그 동안 캐주얼 브랜드로 버팔로를 운영해 온 금강제화는 7조원 규모의 아웃도어 의류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버팔로의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타진해오다 최근 버팔로의 정체성을 담은 의류를 출시할 경우 시장에 안착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이에 금강제화는 첫 상품으로 다운자켓 7종을 제작하고 버팔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김대희와 김지민을 전속모델로 기용한 광고를 제작했다. 또한 아웃도어 의류의 신규 유통채널로 인기를 끌고 있는 TV 홈쇼핑을 활용하기 위해 CJ오쇼핑과 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서기로 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버팔로 다운재킷은 400g 이상의 덕다운, 써모라이트 패딩, RX발열 안감으로 이뤄진 3중 히트 시스템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겉감에는 하이포라 멤브레인을 사용해 내수, 발수, 방수, 방풍, 방한은 물론 UV 차단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버팔로 다운재킷은 다음달 2일 오후 7시 20분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론칭 방송과 함께 금강제화 주요매장에서도 판매된다. 가격은 26만9000원.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