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신라호텔, NCSI 호텔 서비스 부문 1위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서울신라호텔, NCSI 호텔 서비스 부문 1위 선정 서울신라호텔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2014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호텔서비스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호텔서비스 부문의 세부 조사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 충성도 등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71개 산업, 306개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이 평가한 소비자 만족지수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 인지 가치는 82점을 기록했고, 고객 불평률은 1%에 그쳤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