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TBC '뉴스룸' 티저 광고, 공개 이틀 만에 10만 조회수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7초

JTBC '뉴스룸' 티저 광고, 공개 이틀 만에 10만 조회수 '돌파' '뉴스룸' 티저 광고 /JTBC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룸' 티저 광고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0만 건을 돌파했다.

JTBC는 지난 16일 유튜브를 통해 '뉴스룸' 티저 광고 '진실이 뉴스가 됩니다' 편을 게재했다. 이는 18일 현재 클릭수 10만 건을 넘어섰다.


이 광고에는 손석희 보도담당 사장 겸 앵커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또 새롭게 태어나는 '뉴스룸'을 준비 중인 제작진의 의지도 담겨 있다.

'뉴스룸'은 손석희, 김소현 앵커의 진행으로 22일 오후 8시부터 9시40분까지 100분 간 방송된다. 국내 방송뉴스에서 저녁 메인 뉴스의 100분 편성은 이번이 처음이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