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기아차, 인천아시안게임에 차량 1700여대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현대기아차는 자동차부문 최상급 후원사인 '프레스티지 파트너'로서 '2014 인천아시안게임'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대회 관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공식차량을 오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전달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기아차가 지원하는 차량은 에쿠스, 그랜저, 쏘나타, 아반떼, K7, K5, K3 등 승용차 600여대, 스타렉스 300여대, 버스 800여대 등 총 1700여대다.

현대기아차는 공식차량 지원을 통해 우리나라를 방문한 아시아 각국 대표 선수들을 비롯한 대회 관계자들에게 현대기아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대회기간 동안에는 ▲경기장내 기업 홍보관 운영 ▲선수 번호판 광고 ▲경기장 A보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진행된다.


현대기아차 홍보관은 '기존의 가치관을 뛰어 넘는 새로운 생각과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 약 400㎡ 규모로 마련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홍보관은 ▲영상 속 로봇과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메인존 ▲뇌파를 활용한 레이싱 게임과 모션 인식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존 ▲아시아 각국에서 현대기아차가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과 스포츠 지원 활동을 소개하는 홍보존 등 총 3개의 전시 공간으로 구성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