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투스 '낚시의 신' 대박…해외에서 성공 거둔 비결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컴투스 '낚시의 신' 대박…해외에서 성공 거둔 비결은? 컴투스 낚시의 신 [사진=컴투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컴투스 '낚시의 신' 대박…해외에서 성공 거둔 비결은?

컴투스가 제작·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이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컴투스가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이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기록은 지난 3월27일 서비스를 시작한 뒤 약 5개월 만이다. 낚시의 신의 2,000만 다운로드 중 해외 비중이 95%를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낚시의 신’은 출시 이후 세계 71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톱 10에 올랐다. 현재까지도 30~40여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포츠 장르 매출 순위 TOP 10에 올라 있는 등 글로벌 인기작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러한 글로벌 성과를 바탕으로 컴투스는 2분기 해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13% 성장하며 291억 원을 기록, 전체 매출의 68%에 달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주환 컴투스 게임제작본부장은 "'낚시의 신'은 2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통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골프스타' 등 컴투스의 다른 글로벌 인기작들과 함께 컴투스 게임의 글로벌 경쟁력을 재확인 시켜줬다"며 "이후로도 전세계를 무대로 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낚시의 신’이 최고의 글로벌 모바일 낚시 게임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낚시의 신’은 2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함께 가진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회 게임 내 피버모드 발동 시 은 열쇠와 부스터 3종 세트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낚시터의 경험치와 골드를 20% 상향하는 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컴투스 낚시의 신 2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이거 재밌던데" "컴투스 낚시의 신 2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대기록이네" "컴투스 낚시의 신 2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이벤트 참여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