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 '고소한 참기름', 팔도 '비빔면'과 공동 마케팅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의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이 여름 성수기 막바지 철을 앞두고 팔도 비빔면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매장에서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과 팔도 비빔면의 동시 구매 영수증을 휴대폰으로 인증샷 촬영 후 #66301로 보내면 팔도 비빔면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이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공기청정제습기(2명)를 비롯해 VIPS 외식상품권(10명), 투썸 커피 교환권(1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팔도와의 이번 공동 마케팅은 최근의 모디슈머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과 매콤한 팔도 비빔면의 새콤하고 고소한 레시피를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기는 간편 바캉스 대표 레시피로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 건강을 콘셉트로 야심 차게 출시한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의 제품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린다는 취지다. CJ제일제당은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올 매출 150억원을 달성하고 내년까지 2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