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양경제청 조합의장에 서동욱 위원 선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광양경제청 조합의장에 서동욱 위원 선출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이희봉)은 1일 제69회 조합회의 임시회를 개최했다.
AD


" 부의장 이갑재 위원"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이희봉)은 1일 제69회 조합회의 임시회를 개최하고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조합회의 의장단과 2014년도 제1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및 조합규정 2건을 심의·의결했다.


이날 조합회의에서는 제8대 조합회의 의장에 서동욱 전라남도의원(순천)이, 제9대 조합회의 부의장에 이갑재 경상남도 의원(하동)이 조합회의 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조합회의 의장으로 선출된 서동욱 위원은 제10대 전남도 의회에서 행정환경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이 큰 것으로 알려져 개발 및 투자유치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동욱 신임 의장은 “올해 새롭게 마련된 2020 비전과 정책을 토대로 각종 핵심 사업들을 더욱 발전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지역경제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경제자유구역으로 발 돋음 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본예산 확정 이후 기 확보한 국·도비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편성한 추가경정예산안과 투자유치업무 활성화를 위한 기본운영 규정 등 조합규정 일부 개정안 2건을 심의·의결했다.


한편,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조합회의는 조합규약 및 조합규정 제·개정안, 예·결산안, 지방자치단체간 협의 조정 등 경제자유구역청의 주요사항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전남도 7인, 경남도 3인 그리고 산업부 1인 등 11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