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르셰, 분당 워크샵 확장공사 착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포르셰, 분당 워크샵 확장공사 착공 포르셰 센터 분당 워크샵 확장 공사 착공식 참석자들이 시삽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포르셰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는 지난 23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포르셰 센터 분당 워크샵 확장 공사 착공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는 국내 최대 규모로 조성될 이번 워크샵 확장을 계기로 고객 서비스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016년 1·4분기에 공식 완공되는 포르셰 센터 분당 워크샵은 기존에 위치한 워크샵 근처 부지에 4744㎡ 면적의 지하 3층, 지상 4층 규모로 추가 건립된다.

완공 후에는 일반 정비 워크베이 22개, 판금 도장을 위한 워크베이 22개 등 총 44개의 최신 워크베이를 확보해 일일 68대 이상 정비 작업이 가능하게 된다. 이는 기존 시설 대비 약 2.5배 이상의 규모로 연간 1만6000대 이상의 정비가 가능하다.


방문 고객 편의 시설도 강화된다. 기존 시설보다 정비 관련 상담 공간을 5배, 고객 대기실을 4배 확대하고 130대를 동시 수용 가능한 주차장도 마련된다.


마이클 베터 사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포르셰 센터 분당 워크샵의 확장 건립은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임직원들에게 더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시설 확충을 통한 일일 수리 가능 대수 증가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