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부천자생한방병원은 인천·부천 시민들에게 건강하고 올바른 한의학 정보를 전달하고 척추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제1기 부천자생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블로그 기자단은 우리 몸의 중심인 척추·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의학정보, 칼럼 등을 게재한다. 일상 속에서 척추·관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올바른 자세와 스트레칭, 보양음식과 한방차, 잘못 알고 있는 한방상식 등 다양한 생활정보를 취재해 부천·인천 시민들에게 전달하는 역할도 맡게 된다.
부천자생한방병원이 지난달부터 진행 하고 있는 ‘꼿꼿한 척추건강 캠페인’과 관련 된 척추건강 걷기대회, 지역 곳곳에서 벌어지는 무료의료봉사활동, 한의사들의 소외계층 재능기부, 한의사직업체험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취재한다.
제1회 부천자생 블로그 기자단 지원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현재 지역신문 시민기자 및 평소 블로그를 포함한 SNS 활동이 활발한 부천 및 인천지역 거주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8월1일까지 자생한방병원 홈페이지(www.jaseng.co.kr)에서 내려 받아 작성해 이메일(geessen@jaseng.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5명 내외이며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오는 9월부터 6개월간 활동 할 예정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